But you will receive power when the Holy Spirit has come upon you; and you shall be My witnesses both in Jerusalem, and in all Judea and Samaria, and even to the remotest part of the earth.
— Acts 1:8

주님께서는 맨하탄 선교 교회에 “영혼구원과 제자삼기”라는 비젼을 주셨습니다. 잃어버린 한 영혼이 주께로 돌아오고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워질 때 우리는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습니다. 선교와 전도는 이를 위한 사역중의 한 가지 입니다.

맨하탄 선교 교회는 계속해서 맨하탄과 미국과 온 열방을 향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들고 나아갈 것입니다.

Mission trips | 단기선교 

매년 국내와 국외 선교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국내로는 South Dakota주에 있는 Sisseton에 Native American 들을 섬기고 있고, 국외로는 2008년도에는 중국에 있는 사랑의 집을 다녀왔고, 몽골과 온두라스를 섬기고 있습니다.

South Dakota

미국 국내 선교지 입니다. 아메리카 인디언들을 대상으로 현지 인디언 목사님과 함께 마약과 알콜 중독으로 고통 받는 가정의 아이들을 만납니다.

Mongolia

겨울에 가는 선교지입니다. 가난한 몽골 유목민들이 살고 있는 소도시로 이동해 아이들과 청년들에게 복음 사역을 합니다.

Honduras

중미 선교 지역입니다. 대도시에서 떨어진 가난하고 문명의 혜택을 받지 못한 곳에서 현지인 들에게 예수님을 전합니다.